소식

우주과학센터 해킹사건 오픈~!!

Share on facebook

안녕하세요? 캣조르바탐정추리학교입니다.
드디어 다섯번째 사건 우주과학센터 해킹사건이 오픈했습니다.
이번 사건은 원더랜드 최고의 범죄자 X가 우주과학센터를 해킹하면서 시작됩니다.
해킹사건이 발생하자마자 우주과학센터의 총책임자인 김나로박사는 조르바탐정에게 은밀히 사건해결을 부탁하게 되죠.

사실 며칠 뒤에 화성으로 가는 우주선을 발사하기로 한 우주과학센터는 사람들의 관심이 부담스러웠거든요.
사건의뢰를 받은 조르바 탐정과 제제는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X가 벌인 범죄를 보면 우주과학센터를 해킹할 이유가 없기 때문이죠.
분명 뭔가 다른 비밀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주과학센터에 도착한 조르바 탐정과 제제는 일단 X의 지시에 따라 움직이기로 합니다.

우주과학센터를 해킹한 X의 지시 또한 이상합니다. 마치 조르바 탐정과 게임을 하기를 원하는 것 같습니다.
우주과학센터 해킹을 풀 비밀번호를 가르쳐주는 대신 자신이 만든 문제를 풀어보라는 것이죠.
우주과학센터에는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근데 그 중에 가짜 문제도 있었지요. 만일 문제를 제대로 풀지 못하면 가짜 문제로 이동하여 절대로 해킹을 풀 비밀번호를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조르바 탐정과 제제는 X의 지시에 따라 올바른 문제를 찾아 비밀번호를 찾아 해킹을 풀어야 합니다.

또한 직접 나서서 범죄를 일으키지 않는 X로 볼 때 분명히 우주과학센터 내부에 공범을 찾아야 합니다.
X의 문제를 푸는 것 만으로는 절대 비밀번호를 찾을 수 없을 겁니다.  X가 어떤 속임수를 쓰는지 알 수 없거든요.
공범을 찾아 조사해보면 분명히 해킹을 풀 비밀번호를 찾을 단서를 얻을 수 있을겁니다.

걱정마세요!
조르바탐정이 누구입니까? 원더랜드 최고의 탐정이잖아요? 이번에도 멋지게 사건을 해결하겠죠?
하지만 사건을 해결하고 진실을 알았을 때, 조르바 탐정은 X에게 당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X는 해킹사건으로 눈을 돌려 시간을 번 다음, 다른 나쁜 짓을 하고 있었던 것이죠.

그것이 무엇일지 궁금하시죠? 자, 우주과학센터 해킹사건에 대해 들으셨으니 이제는 사건을 해결할 준비가 되셨죠?
그럼 함께 우주과학센터로 가 볼까요?

 

참, 이번 사건의 문제를 하나 살짝 보여드릴께요? 빨간 불이 들어온 에너지 분배기 레벨을 정상작동시키려면 얼마(숫자)까지 올려야 할까요?

 

다른 소식